경기도 의정부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여권 만들기 (경기도청 북부청사)
돈쭐 내러 왔어요. 감자탕 해물뼈찜 위치 어디 경기도청북부청사역 맛집 3월21일 iHQ 돈쭐2 에서 의정부에 있는 감자탕 해물뼈찜 촬영했네요. 게스트로는 오킹 이예림 님이나오셨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127건, 친절해요가 60건, 양이 많아요가 39건 이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신착한 재료를 사용하여 옛날 방식으로 끓여 진한 육수 맛이 일품입니다. 해물과 목뼈의 조화로운 맛이 탕과 찜으로 구분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드실수 있습니다.
방문자 리뷰
경전철 경기도북부청사역과 가까워서 대중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고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습니다. 감자탕 양도 많고 고기도 두툼하게 있고 그리고 부드러우니 발라먹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게 맛인데 너무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거기다가 탕을 주문하면은 도토리전을 주시는데 도토리전이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여 그리고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먹는 동안 기분 좋게 먹었답니다. 감자탕은 고기가 생명인데 뼈도 많이 보였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쉽게 분리됐어요 손 배리지 않아서 좋았고 감자, 시래기, 당면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었고 도토리전도 짱 맛있었습니다.
경기도청북부청사 제2청사 방문
여권 발급을 위해 의정부 금오동에 위치한 경기도청북부청사를 찾아가줍니다. 폭염경보에다가 날이 엄청 덥습니다. 경기도청북부청사를 찍으려고 했는데 청사입구가 이렇게 막혀있더군요. 보니까 공원조성 공사가 진행중인 것 같습니다. 좌나 우로 우회해서 찾아가시면됩니다. 들어가서 1층에 보시면 경기도청 북부청사 종합민원실Northern Gyeonggi Public Service Center이 보이는데 바로 이곳에서 신청해주시면되겠습니다.
들어가셔서 번호표를 뽑고서 여권재발급신청 간이서식을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찾아가서 들어갈 때만해도 한적하고 아무도 없고해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은근히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출입문 밖에 있던 경기감영터에는 적십자병원과 광화문 앞 경기도청 이야기
돈의문서출입문 밖에 있던 경기감영이 1896년 수원으로 이전한 뒤 그 터의 변화 모습과 1910년 다시 서울 광화문 앞으로 옮겨온 후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그리고 이해를 돕기 위해 감영에 대해, 경기도와 서울한성부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단순하게 앞쪽에 붙여 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방문자 리뷰
경전철 경기도북부청사역과 가까워서 대중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고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청북부청사 제2청사
여권 발급을 위해 의정부 금오동에 위치한 경기도청북부청사를 찾아가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서출입문 밖에 있던 경기감영터에는 적십자병원과 광화문 앞 경기도청
돈의문서출입문 밖에 있던 경기감영이 1896년 수원으로 이전한 뒤 그 터의 변화 모습과 1910년 다시 서울 광화문 앞으로 옮겨온 후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