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위탁수하물 규정 국내선 국제선 일반석 비즈니스석 규정 요약

대한항공 위탁수하물 규정 국내선 국제선 일반석 비즈니스석 규정 요약

다른 항공사의 수하물 규정은 어떨까? 위탁수하물이 아닌, 고객의 책임과 저장 하에 기내에 휴관련해서 운송하는 모든 수하물을 말해요. 기내 휴대 수하물 1개 외에 추가 반입 1개, 총 2개까지 반입이 가능합니다. 추가 반입 수하물은 좌석 앞 주머니, 앞 좌석 밑 등에 보관이 가능해야하며, 보관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추가 반입 수하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수하물 배상 안내
수하물 배상 안내

수하물 배상 안내

회사의 고의 혹은 과실로 위탁 수하물이 파손, 분실 등 손해가 발생했을 경우에 한정하여 보상 책임을 지게 될 지고 있습니다. 승객이 사전의 책임 한도보다. 높은 가격을 신고하여 종가 요금을 지불한 경우 진에어의 책임 한도는 신고 가격을 근거로 합니다. 수하물 지연은 21일 이내, 수하물 파손 및 내용물 분실은 7일 이내에 서면으로 신고해야 하며 출발지에서 탑승 수속 시 받은 승객 본인 가방의 수하물 영수표를 제출해 주세요.

*이용 구간에 따라 몬트리올 협약 혹은 바르샤바 협약이 적용됩니다.

일반생활의료용품
일반생활의료용품

일반생활의료용품

우산, 손톱깎이, 포크, 수저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은 십중팔구 소지한채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체온계, 주사바늘, 휠체어 등 의료장비와 보조기구 역시 소지한채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건전지와 개인용 휴대 전자장비도 수화물 규정에 의거 탑승이 가능하지만 액체로 된 위생용품샴푸,폼클렌징등은 100ml 이하만 가능하기 때문에 비행기 탑승전에 공병으로 옮겨 담는것이 좋습니다.

운송 불가 안내
운송 불가 안내

운송 불가 안내

투견종, 맹견류, 맹금류, 악취가 심하거나 건강하지 않은 동물, 수태한 암컷 운송 케이지 사이즈 및 운송 가능 무게를 초과한 경우 운송 케이지가 탑승 앞 좌석 아래에 보관이 불가한 경우 서약서 등 필수 서류가 누락된 경우 서안제주 노선 반려묘 기내 동반 및 위탁 서비스 일시 중지 비상구 및 앞 좌석에는 착석이 불가하고 사전 좌석 지정 시 창가 좌석을 눌러 주세요. 사전 신청 반려동물과 거리 유지 등을 위해 공항에서 좌석 변경 및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내에서는 반려동물을 케이지 밖으로 꺼내지 마세요. 판매, 입양, 번식, 행사, 연구 등 상업목적 및 등등 사유로 도착지 국가 규정에 의해 반입이 불가한 경우 반송 등의 비용은 보호자가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악기류는 파손의 위험이 크므로 기내 반입을 권장하지만 무게와 크기에 따라 위탁 수하물 운송이 가능합니다. 세 변의 합이 115cm45인치 이하의 악단은 비용 없이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기내 선반 혹은 앞 좌석 밑에 보관이 가능해야 함 세 변의 합이 115cm45인치 초과의 악단은 별도 좌석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예약 필요 별도 좌석을 구매하더라도 무게가 75kg를 초과하거나 세 변의 합이 233cm91인치를 초과하면 기내 반입을 불가합니다.

기내 반입

반려동물과 케이지의 무게 합은 7kg 미만이어야합니다. 케이지는 천, 가죽을 포함해 일정한 모양이 유지되어야 하고 세 변의 합이 115cm, 높이 21cm 이내여야합니다. 소프트 케이지는 높이 25cm까지 가능합니다. 새를 운반할 경우 외부로 드러나지 않게 천으로 가려주세요. 1인 1케이지 1마리만 반입 가능합니다. 다만, 6개월 미만의 강아지와 고양이는 2마리, 어미와 어린 새끼, 새 1쌍인 경우는 같은 케이지에 넣을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 들어서면 동물은 케이지 밖으로 꺼낼 수 없습니다.

위탁 수하물만 가능한 물품

기내 반입이 제한되어 위탁 수하물로 운송 가능한 품목입니다. 12온스약 350ml 이상의 분말류파우더류 밀가루, 설탕, 커피가루, 향신료, 얼굴에 바르는 크림 등 무기로 사용되어 타 승객에게 위해를 가할 수 있는 품목은 기내 반입이 불가합니다. 12온스약 350ml 이상의 분말류파우더류는 미주행 항공편 탑승 시 위탁 수하물로만 운송이 가능합니다.

신청은 온라인 혹은 고객 서비스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출발 24시간 전까지 편도 별로 구매가 가능하며 당일 공항 현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취소, 환불은 출발 24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항공권 환불 시에도 첫째 수하물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신청 수량 변경을 불가하므로 변경을 원한다면 취소환불 후 재구매해주세요. 휠체어, 유모차, 의료보조기구, 스포츠 용품 등 특수 수하물 및 일부 수하물이 우선될 수 있고 출발도착지 공항 시설 및 기상 등의 불가피한 여건에 따라 수하물 수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첫째 수하물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배상 불가 물품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하물 배상 안내

회사의 고의 혹은 과실로 위탁 수하물이 파손, 분실 등 손해가 발생했을 경우에 한정하여 보상 책임을 지게 될 지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생활의료용품

우산 손톱깎이, 포크, 수저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은 십중팔구 소지한채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송 불가 안내

투견종 맹견류, 맹금류, 악취가 심하거나 건강하지 않은 동물, 수태한 암컷 운송 케이지 사이즈 및 운송 가능 무게를 초과한 경우 운송 케이지가 탑승 앞 좌석 아래에 보관이 불가한 경우 서약서 등 필수 서류가 누락된 경우 서안제주 노선 반려묘 기내 동반 및 위탁 서비스 일시 중지 비상구 및 앞 좌석에는 착석이 불가하고 사전 좌석 지정 시 창가 좌석을 눌러 주세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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