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력 좋은 핸드크림 TOP 5 선정 (feat 한국소비자원 시험 결과)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 TOP 5 선정 (feat 한국소비자원 시험 결과)

오늘은 이성적인 제가 만끽하는 상표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소식입니다. 그럼, 세일 정보 알아보러 같이 가 보실까요? gogo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곳곳의 청정자연에서 생명에너지를 찾아서라는 캐치프라이즈로 자연에서 찾은 원재료를 제품에서 그대로 만날 수 있어요. 알로에베라 ,달팽이, 바오밥나무, 쉐어버터, 진생, 녹차잎 ,아르간 등의 원재료를 사용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러가지 물건을 11, 아니면 인하 등의 형태로 여러가지 세일을 진행합니다.


핸드크림, 가격은 얼마나 차이 날까?
핸드크림, 가격은 얼마나 차이 날까?

핸드크림, 가격은 얼마나 차이 날까?

A 물건 간 동급 용량10mL에서 최대 11배 차이 보여

시험 대상 제품의 10mL 당 가격은 물건 간 최대 11배 차이가 있었는데요. 우유 핸드크림 (꽃을 든 남자)이 375원, 인텐시브 케어 헬씨 핸드 앤 스트롱거 네일 로션 (바세린)이 533원 순으로 저렴했고,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이솝)이 4,133원, 2022 시어 버터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록시땅)이 3,733원 순으로 가격이 높았습니다.

3위 이니스프리
3위 이니스프리

3위 이니스프리

3위를 차지한 핸드크림은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이 되었습니다. 발림성, 촉촉함, 유분감 모두 최상위권 점수를 기록했고, 끈적임 역시 낮은 편이었습니다. 가격도 3,45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이야말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여러가지 팝업스토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접근성도 긍정적입니다. 관건은 올리브향이 얼마나 산뜻하고 향기로운가에 달려있을 것 같습니다.

4위 과일나라
4위 과일나라

4위 과일나라

핸드크림 4위는 과일나라 브랜드의 이 선정됐습니다. 발림성과 촉촉함이 괜찮을 뿐만 아니라, 끈적거림이 9개 물건 중 가장 낮았습니다. 핸드크림을 바르는 사용자들의 경험이 산뜻하고 뽀송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끈적거리는 불쾌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4위로 선정한 이유는 TOP 5 제품들 중 가격이 가장 비싸기 때문입니다. 14,200원의 금액을 주고 핸드크림을 사는 건 분명히 부담스럽습니다.

상표 10종의 핸드크림 사용감 시험 결과

우와 정리하느라 눈알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제 정성이 들어간 만큼 여러분이 마음에 드는 핸드크림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이렇게 총 9종의 상표 핸드크림 조사 결과가 테이블로 정리되었습니다. 발림성은 바세린이 4.6으로 가장 잘 발렸습니다. 촉촉함은 바세린이 4.0으로 가장 촉촉했습니다. 유분감은 네이처리퍼블릭과 이니스프리가 3.6으로 가장 부드러웠습니다. 끈적임은 과일나라가 2.4로 가장 덜 끈적였습니다.

가격은 카밀이 온라인 최저가 기준 1,550원으로 가장 저렴했습니다.

A 핸드크림 보습 유지성능은 제품별로 차이 있어

핸드크림 사용에 따른 피부 표면의 수분 함유량이 많아지는 정도인 보습 유지성능을 시험한 결과, 전 제품에서 핸드크림을 바른 2시간 후 피부 표면의 수분 함유량이 증가했습니다. 그중 인텐스리페어 핸드크림 (뉴트로지나), 모이스춰 케어 올리브 핸드크림 (니베아),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핸드크림 (이니스프리) 3개 제품이 다른 시험 대상 제품에 비해 피부 표면의 수분 함유량이 비교적 많이 증가해 뛰어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A 2개 제품, 표시 연관 규정에 부적합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제품에 0.001 이상 함유된 경우 전 성분 표기에 누락되지 않고 표시됐는지 확인한 결과, 핸드 앤 네이처 시어버터 핸드크림 네이처리퍼블릭과 인텐시브 케어 헬씨 핸드 앤 스트롱거 네일 로션 바셀린은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표시량을 초과하여 검출됐으나 해당 성분명을 기록 표시하지 않아 로션 표시 연관 규정에 부알맞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대망의 1위 바세린

1위는 바세린 브랜드의 이 선정되었습니다. 모든 점수에서 타제품들과 비교할 수 없는 최상위권 점수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발림성과 촉촉함은 1위로 가장 우수했고, 유분감도 뛰어났습니다. 끈적임은 과일나라 브랜드에 이어서 2위를 기록했습니다. 두 번째로 덜 끈적인다는 뜻입니다. 가격도 4,850원으로 핸드크림에 지출할 수 있는 적절한 금액 마지노선을 지킨 느낌입니다. 바세린은 외국 브랜드인데, 외래종이 핸드크림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보습력으로나, 금액으로나 모두 1위에 조화로운 핸드크림 제품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백팩에 이니스프리 핸드크림 물건을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향이 제 취향이었습니다. 그런데요 부모님이 계시는 본가에는 바세린 핸드크림 제품이 거실에 대용량으로 놓여 있는데요. 분명히 바세린 물건을 쓸 때마다. 손이 부드럽고 상쾌한 느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니스프리 물건을 다.

자주 묻는 질문

핸드크림 가격은 얼마나 차이

A 물건 간 동급 용량10mL에서 최대 11배 차이 보여시험 대상 제품의 10mL 당 가격은 물건 간 최대 11배 차이가 있었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위 이니스프리

3위를 차지한 핸드크림은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이 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4위 과일나라

핸드크림 4위는 과일나라 브랜드의 이 선정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